About Me ㅣ한글ㅣ

여행 시작 결심은 언제?
2011년 1월 Canada, Yellowknife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지역에 있었다. 그 때 얼어붙은 호수 위에서 우주로 가기 위해 히치하이킹을 하려다가 우주여행하기 전 지구여행부터 하자라는 생각에 여행 시작을 결심하게 되었다.

여행경비는?
돈은 우연찮게 2011년 4~7월까지 Yellowknife에서 두 개의 일을 하며 쉴 틈 없이 마련했다. 부족한 여행 자금은 여행하면서 마련할 예정이다.
(Yellowknife는 캐나다 북쪽지역에 있는데 시급이 높다.)

왜 자전거 여행인가?
걷기에는 느리고 차는 빠르고 자전거가 가장 적당한 거 같다. 그리고 차랑 달리 앞으로 나가려면 나의 힘을 필요로 한다. 내 힘으로 앞으로 나아가서 세상을 경험하고 싶다.

세계여행에서 얻고 싶은 것은?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하고 사람과 얘기 나누는 걸 참 즐겨 한다. 사람은 모두 자기만의 철학이 있는 거 같다. 그러한 모든 사람으로부터 내게 부족한 점 혹은 내가 깨닫지 못한 점을 배우고 싶다. 즉, 이 여행을 계기로 성장하고 싶다. 또한 내가 진짜 사랑하는 자연을 마음껏 보고 싶다. 세계여행에서 얻은 용기로 우주로!

얼마나 여행을?
최대 3~4년을 생각하고 있다. 모든 대륙을 돌아다니고 싶다.

이전 자전거 경험 혹은 여행경험은?
제주도 8박 9일 유전자전거여행, 그리고 제주도 10박 11일 무전 자전거 여행, 제주도 8개월 생활, 올레길 걷기, 4개월간 혼자서 히치하이킹으로 캐나다 횡단, 캐나다에서 워킹홀리데이비자로 총 1년 1개월 지냈다.

진짜 꿈.
이 여행은 진짜 꿈을 위한 전 단계에 불과하다. 나의 진짜 꿈은 우주여행. 지구에서는 바디랭귀지라도 통하지, 우주에선 생김새도 다를 수 있고 심지어 산소도 없을 수 있고 정말 예측 불과. 그러니 우선 쉬운 꿈부터 실행을. 꿈 넘어 꿈~!

3 CommentsLeave a comment

  • 처음으로 님의 블로그를 접하게되었네요 :) 저는 브라질에 살고있는 (?!?! ) Megan 이라고합니다. 지금까지 자전거 여행을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우연히 foz do iguacu 정보를 찾다가 방문하게되었는데 님의 알찬 내용에 감동과 혼자서 자전거여행을 하신다는 이야기에 또한번 놀랐습니다. 친구중 유럽여행을 자전거로 한분이 계셨는데 얼마나 힘든지 익히들어 알고있습니다 :) 그럼 건강히 여행다니시구요 바라시는데로 많은 사람도 만나시고 꼭 우주여행 꿈도 이루시기 바랍니다 Cheers!!!

    • 메일 보내셨는데 받으셨나요?

      이렇게 먼 곳까지 찾아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브라질이면 낯익은 곳이네요..^^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너무 좋은 한인 분들을 만났는데, 이렇게 또 다른 분을 뵈니 반갑습니다..^^
      이과수 폭포 정말 웅장하고 멋졌던 거 같습니다.
      단 우산과 비옷은 필수품입니다..^^
      재밌는 이과수 폭포 구경하세요..^^

USAKorea